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오사카 맛집 찾고 있다면? 오사카 가면 꼭 가봐야 할 맛집 3곳 추천

by 자유곰돌 2023. 3. 27.
반응형
반응형

오사카는 다양한 식재료로 만들어진 음식들이 있는 곳입니다.

많은 맛집들이 있는 오사카에서 꼭 방문해 볼 만한 오사카 맛집 3곳을 소개합니다.

오사카-식당-거리
오사카의 식당 거리

1. 카니 도라쿠

카니 도라쿠는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하고 사랑받는 식당 중 하나입니다. 게 요리로 유명한, 카니 도라쿠는 1960년부터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카니 도라쿠의 대표적인 메뉴는 신선한 게살, 두부, 야채, 그리고 다른 재료들로 가득 찬 냄비인 카니 스키야키입니다. 카니 도라쿠는 오사카 최고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카니 도라쿠는 회, 게 구이, 게 전골, 게 튀김, 게 디저트 등 다양한 게 요리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유명한 요리 중 하나는 신선한 게살과 초밥 밥으로 만든 초밥 롤인 "카니기리"입니다.


이 식당은 팔을 공중으로 치켜든 게를 묘사한 독특한 게 간판으로 유명합니다. 카니 도라쿠 식당에 가면 팔과 집게를 움직이는 커다란 기계식 게 모형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 입니다.

Kani Doraku에는 큰 테이블이 있으며,  활기차고 가족 친화적인 분위기입니다. 가격적으로는 게의 질이 높고 식당의 인기 때문에 조금 비싸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를 좋아하고 전통적인 일식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카니 도라쿠는 일본에서 꼭 방문해야 하는 레스토랑 체인점입니다.

 

2. 마츠사카규 야키니쿠 M

마츠사카규 야키니쿠 M은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오사카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하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일본에서 가장 맛있는 소고기를 제공하며 특히 입에서 녹는 듯한 와규 소고기로 유명합니다.

 

마쓰사카규 야키니쿠 M은 고품질의 프리미엄급 마쓰사카 쇠고기 야키니쿠를 전문으로 제공합니다. 마쓰사카 쇠고기는 와규 쇠고기의 한 종류로 풍부한 마블링, 부드러움, 그리고 풍미로 유명합니다. 마쓰사카 쇠고기는 일본 3대 와규 쇠고기 브랜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728x90


마츠사카규 야키니쿠 M 식당에는 각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직접 고기를 요리할 수 있는 개인 그릴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일본 사케와 맥주를 포함한 다양한 사이드와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3. 하지메(미슐랭 3 스타)

하지메는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현대적이고 혁신적인 프랑스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높은 평가를 받는 레스토랑입니다. 프랑스와 일본의 최고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훈련을 받은 요리사 요네다 하지메에 의해 2008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하지메 레스토랑은 조용하고 친밀한 분위기입니다. 


이 식당은 2011년부터 미슐랭 별 3개를 수상했습니다.  하지메의 메뉴는 해산물, 고기, 야채 요리, 디저트 등 다양합니다.

하지메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프랑스 스타일의 요리에 일본 재료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요네다 셰프는 일본과 프랑스의 맛을 혼합한 예술을 완성시켜 친숙하면서도 놀라운 요리를 만들어냈습니다.

하지메의 가장 유명한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요네다 셰프가 이용 가능한 가장 신선한 재료를 바탕으로 새로운 요리를 만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하지메의 메뉴는 자주 바뀌는 편이라는 점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1) "분자" 토마토 콩소메(Molecular Tomato Consome) - 이 요리는 분자 미식 기술을 사용하여 구형으로 변형된 토마토 콩소메입니다. 독특하고 풍미 있는  허브가 들어간 육수와 함께 제공됩니다.

2) 푸아그라 마브르(Foie Gras Marbre) - 이 요리는 푸아그라와 검은 송로버섯으로 만들어진 요리로, 테린 형태로 제공됩니다. 단맛이 나는 캐러멜라이즈드 간장을 더해 일본식 특징을 더한 프랑스 요리입니다.

3) 콤부 가리비(Scallop with Kombu) - 완벽하게 익힌 가리비에 콤부 미역과 육수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섬세한 감칠맛을 내는 메뉴입니다. 담백한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적의 메뉴입니다.

4) 와규 소고기(Wagyu Beef) - 하지메에서는 바삭바삭한 마늘 칩, 훈제 감자 퓌레와 함께 제공되는 와규 소고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5. 디저트(Desserts) - 하지메의 디저트는 혁신적인 맛과 아름다운 데코레이션이 특징입니다. 오키나와 흑설탕과 키나코 가루 시럽과 함께 제공되는 "빗방울 케이크(Raindrop cake)"가 유명합니다.

 

하지메는 다양한 코스의 시식 메뉴를 제공하며, 코스 메뉴를 이용하면 하지메의 다양한 종류의 맛과 기술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하지메는 오사카를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잊지 못할 식사 경험을 찾고 있는 필수적인 식당입니다. 하지만, 예약을 확보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므로, 사전에 예약을 꼭 하고 방문하기를 추천합니다.

 

오사카 맛집 관련 다른 정보를 더 접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세요.

 

 

일본 오사카 미슐랭 식당 찾는다면? 미슐랭 2스타 후지야 1935 추천

일본에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일본의 미슐랭 식당들은 일본의 독특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풀어내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오늘은 그 중, 오사카에 있는 미

tripbear.tistory.com

 

 

오사카 여행 시 가볼만 한 유명 라멘집 3곳 추천

오사카에는 오사카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유명 라멘집이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이라고 추천되는 라멘집 3곳을 추천합니다. 1. 킨류 라멘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라멘 명소는 맛있고 저렴한 라

tripbear.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