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도쿄에서 뭐 먹지? 도쿄의 유명 식당 Top9 소개

by 자유곰돌 2023. 3. 24.
반응형
반응형

도쿄에서 뭐 먹지?

도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식당들이 많이 있는 곳입니다. 미슐랭 별이 빛나는 스시 레스토랑부터 최신 유행의 라면 가게에 이르기까지, 도쿄는 모든 입맛과 예산을 사로잡을 수 있는 도시입니다. 도쿄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당신에게 도쿄의 유명 식당 9개를 소개합니다.

일본-식당
일본 전통 레스토랑 입구의 모습

도쿄를 간다면 이 식당들을 방문해보세요.

1) 스키야바시 지로(Sukiyabashi Jiro)
스키야바시 지로는 도쿄 긴자 지구에 있는 미슐랭 3성 초밥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초밥 요리사 중 한 명으로 여겨지는 지로 오노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스키야바시 지로는 오마카세 메뉴만 제공하는데, 오마카세 메뉴는 주방장이 선택한 요리로 구성된 다양한 코스 요리입니다. 고급 재료, 흠잡을 데 없는 기술, 미니멀리즘적인 장식으로 유명합니다.


2) 이시카와(Ishikawa)
이시카와는 가이세키 요리로 유명한 도쿄의 또 다른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입니다. 가이세키는 제철 식재료와 데코레이션을 강조한 전통적인 멀티 코스 요리입니다. 이시카와 식당은 디테일과 창의성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으로 유명한 요리사 이시카와 히데키에 의해 운영됩니다. 전통적인 일본 정원과 카운터 스타일의 좌석 배치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규베이(Kyubey)
규베이는 도쿄 긴자 지역에서 인기 있는 초밥 식당입니다. 신선한 생선과 완벽하게 요리된 쌀을 포함한 고품질의 재료로 유명합니다. 활기찬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손님들이 직장에서 초밥 요리사들을 볼 수 있는 카운터 스타일의 좌석 배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4) 나리사와(Narisawa)
나리사와는 자연스럽고 지속 가능한 재료를 접목한 혁신적인 요리로 유명한 도쿄의 미슐랭 별 두 개를 가진 레스토랑입니다. 그 식당은 독특한 맛과 기술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요리사 요시히로 나리사와에 의해 운영됩니다. 미니멀리즘적인 장식과 편안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5) 스시 사이토(Sushi Saito)
스시 사이토는 도쿄 롯폰기 지역에 있는 미슐랭 별 3개짜리 스시 레스토랑입니다. 정확한 기술과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요리사 사이토 타카시에 의해 운영됩니다. 간단한 장식이 되어 있는 소박한 느낌의 가게이며,  카운터 스타일의 좌석 배치가 있습니다.


6) 츠키지 시장(Tsukiji Market)
츠키지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큰 어시장이며 도쿄의 미식가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이 시장은 전 세계의 식당과 고객들에게 판매되는 생선을 포함한 신선한 해산물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시장의 많은 식당과 노점에서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초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7) 덴푸라 콘도(Tempura Kondo)
덴푸라 콘도는 도쿄 긴자 지구에 있는 미슐랭 덴푸라 식당입니다. 고급 재료로 만든 담백하고 바삭바삭한 튀김을 찍어먹는 소스와 무채를 곁들여 먹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8) 라멘 지로(Ramen Jiro)
라멘 지로는 푸짐한 면발과 토핑으로 유명한 도쿄의 인기 있는 라면 체인점입니다. 이 식당은 양이 많고 가성비가 좋아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9) 곤파치(Gonpachi)

곤파치는 전통적인 일본식 장식과 요리로 유명한 도쿄 니시아자부 지역의 인기 있는 식당입니다. 이 식당은 2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앙에 큰 안뜰이 있습니다. 이 식당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킬 빌"을 포함한 수많은 영화와 텔레비전 쇼에 출연했습니다.

곤파치의 메뉴는 초밥, 튀김, 닭꼬치를 포함한 다양한 전통 일본 요리입니다. 이 식당은 특히 메밀가루를 사용하여 직접 만드는 소바로 유명합니다. 메밀국수는 튀김 새우, 오리, 그리고 산채와 같은 다양한 토핑과 함께 제공됩니다.

음식 외에도, 곤파치는 독특한 장식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나무 들보, 종이 랜턴, 그리고 미닫이문이 있는 전통적인 일본 농가의 모습을 가진 곤파치에서는 일본의 정취를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곤파치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이며, 미리 예약을 추천합니다. 

 

 

도쿄에서 방문해볼 만한 다른 맛집들을 찾는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2023.03.16 - [일본여행정보] - 일본 여행 가면 무엇을 먹어야 할까? 놓칠 수 없는 일본의 먹거리 소개

2023.04.23 - [일본여행정보] - 도쿄 라떼 맛집 카페 4곳 추천. 스트리머 커피, 푸글렌 도쿄, 카페 드 람브르, Arise 커피 로스터즈

2023.04.01 - [일본여행정보] - 도쿄 여행 시 방문해 볼 도쿄 유명 바 4곳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