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도쿄 여행 시 방문해 볼 도쿄 유명 바 4곳 추천

by 자유곰돌 2023. 4. 1.
반응형

도쿄에는 많은 유명한 바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애주가라면 방문해 볼만한 도쿄 유명 바 4곳을 추천합니다.

도쿄-칵테일-바

 

1. 뉴욕 바 앳 더 파크 하얏트 도쿄


영화 "로스트 인 트랜슬레이션"으로 유명해진 파크 하얏트 도쿄의 52층에 있는 이 우아한 바는 도시 스카이라인과 라이브 재즈 음악의 놀라운 전망을 제공합니다. 파크 하얏트 도쿄의 뉴욕 바는 다양한 칵테일 메뉴뿐만 아니라 인상적인 양주와 와인 선택으로 유명합니다. 이 바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lost in translation 칵테일: 이 칵테일은 이 바를 배경으로 하는 상징적인 영화를 기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산토리 위스키, 복숭아 리큐어, 신선한 자몽 주스로 만들어집니다.

  2) 클래식 칵테일: 마티니, 맨하탄, 그리고 다양한 고전적인 칵테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바텐더들은 전문적인 장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와인: 이 바에는 다양한 국제 및 국내 와인이 포함된 광범위한 와인 리스트가 있습니다. 

  4) 가벼운 안주: 초밥, 치즈 접시, 그리고 샤큐테리 보드를 포함한 가벼운 식사와 안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5) 라이브 재즈 음악: 음료와 음식 외에도, 이 바는 라이브 재즈 음악 공연으로도 유명합니다. 손님들은 칵테일을 마시며 도쿄의 스카이라인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Golden Gai

신주쿠 지역에 위치한 Golden Gai는 좁은 골목길의 미로 속에 있는 바와 이자카야(일본식 술집)의 집합소입니다. 이곳은 도쿄 특유의 밤 문화를 경험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골든 가이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뉴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맥주와 사케: 골든 가이의 많은 바들은 지역 및 지역 특산물을 포함하여 다양한 일본 맥주와 사케를 제공합니다. 일본 특유의 맥주와 사케를 즐겨보세요.

  2) 야키토리: 구운 닭꼬치는 골든 가이의 많은 바에서 인기 있는 음식입니다. 소금, 간장 또는 다른 향신료로 양념된 닭꼬치를 다양한 찍어먹는 소스와 함께 즐겨보세요.

  3) 간단한 안주들: 골든 가이의 많은 바들은 에다마메, 튀김, 타코야키, 가라아게 (일본식 프라이드 치킨)와 같은 가벼운 안주와 이자카야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합니다.

  4) 라멘 : 골든 가이의 일부 바에서는 라멘을 제공합니다. 바에 따라 스타일과 맛이 다르며, 다양한 토핑을 얹은 향긋한 육수에 푸짐한 한 그릇의 라멘을 즐길 수 있습니다.


  5) 칵테일: 골든 가이에서는 맥주와 사케가 인기 있는 선택지이지만, 일부 바에서는 고전적이고 독창적인 요리법을 포함한 다양한 칵테일을 판매합니다.


3. 하이파이브

긴자 지역에 있는 이 아늑한 바는 전문적으로 만들어진 칵테일과 친근한 분위기로 유명합니다. 주인인 우에노 히데츠구는 국제적인 상을 많이 수상한 유명한 바텐더이자 믹스 학자입니다.

 

하이파이브는 전문가들의 믹솔로지와 독특한 음료 메뉴로 명성을 얻은 도쿄의 유명한 칵테일 바입니다. 하이파이브에서는 아래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클래식 칵테일: 하이파이브는 최고급 재료와 전문가의 기술로 만든 클래식 칵테일을 전문으로 합니다. 마티니, 네그로니, 그리고 올드패션 등 클래식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2) 시그니처 칵테일: 하이파이브는 클래식 칵테일 외에도 바만의 독특한 시그니처 음료를 제공합니다. 이 칵테일들은 종종 유자와 시소와 같은 일본의 재료와 맛을 특징으로 합니다.

  3) 위스키: 하이파이브는 일본과 미국의 품종에 초점을 맞춘 광범위한 위스키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취향에 따라 추천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4) 가벼운 안주: 하이파이브는 주로 칵테일 바이지만, 가벼운 식사와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을 제공합니다. 치즈 접시, 샤큐테리, 그리고 올리브와 같은 품목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 바텐더의 선택: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다면, 하이파이브의 바텐더들에게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칵테일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Bar Benfiddich

신주쿠 지역에 위치한 이 바는 신선한 허브와 향신료로 만든 창의적이고 창의적인 칵테일로 유명합니다. 주인인 카야마 히로야스는 맛과 기술의 달인이고, 바는 따뜻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 벤피딕의 메뉴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허브 칵테일: Bar Benfiddich는 다양한 허브와 식물로 만든 허브 칵테일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 바는 직접 키우는 허브 정원에서 많은 재료를 공급합니다.

  2) 일본 재료를 활용한 칵테일: Bar Benfiddich의 많은 칵테일들은 유자, 시소, 녹차와 같은 전통적인 일본 재료들을 포함합니다. 이 재료들은 음료에 독특한 맛과 향을 더해줍니다.

  3) 집에서 만든 비터와 시럽: Bar Benfiddich의 바텐더들은 그들만의 비터와 시럽을 만들어 그들의 칵테일에서 독특하고 복잡한 맛을 낼 수 있게 합니다.

위 네 개의 바는 도쿄의 많은 유명한 술집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여러분의 관심사와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수많은 옵션들이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를 탐험하고 발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