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일본 오사카 미슐랭 식당 찾는다면? 미슐랭 2스타 후지야 1935 추천

by 자유곰돌 2023. 3. 31.
반응형
일본에는 미슐랭 스타를 받은 다양한 식당이 있습니다. 일본의 미슐랭 식당들은 일본의 독특한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풀어내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합니다. 오늘은 그 중, 오사카에 있는 미슐랭 2스타를 받은 후지야 1935를 소개하려 합니다.
 
후지야 1935는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2성급 미슐랭 레스토랑입니다. 일본의 전통적인 가이세키 요리가 유명한 식당으로, 정성스럽게 준비되어 제공되는 다코스 요리가 유명합니다. 1935년부터 운영된 Fujiya 1935는 일본에서 가장 존경받는 가이세키 식당 중 하나입니다.
 
미슐랭_요리_사진
미식 여행가라면 오사카 미슐랭 식당 후지야1935를 방문해보세요.

 

역사

후지야 1935는 1935년 이마이 가문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원래의 식당은 오사카 기타구에 있었지만,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파괴되었습니다. 그 이후 1952년에 오사카의 니시구에 있는 현재 위치에 식당이 재건되었습니다. 그 식당은 현재 3대째 주인인 이마이 유타카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메뉴

후지야 1935의 메뉴는 계절에 따라 바뀌는데, 그 이유는 신선하고 계절에 맞는 재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이마이 유타카라는 요리사는 디테일에 대한 관심과 각 재료의 자연스러운 맛을 이끌어내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식사는 일반적으로 에피타이저나 아뮤즈부슈와 같은 에피타이저로 시작합니다. 이 요리들은 미각을 일깨우기 위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1935년 후지야에서 제공된 전채 요리의 예로는 훈제 장어와 녹차 소금, 생선회, 가지구이 된장과 참깨 등이 있습니다.

후지야 1935의 주요 코스는 다양한 방법으로 준비된 생선이나 고기 요리로 제공되곤 합니다. 요리사는 원하는 맛과 식감에 따라 재료를 굽거나, 튀기거나, 쪄서 제공합니다. 이 식당에서 제공되는 주요 요리로는 장어구이, 순무, 무조림, 전복 간소스찜 등이 있습니다.

식사는 전통적인 일본 과자나 서양식 디저트를 포함할 수 있는 디저트 코스로 끝납니다. 후지야 1935에서 제공된 디저트의 예로는 팥소가 들어간 녹차 아이스크림, 크림 치즈가 들어간 사과 소르베, 라즈베리 소스가 들어간 초콜릿 무스 등이 있습니다.
 

레스토랑 분위기

후지야 1935 레스토랑은 울창한 숲과 구불구불한 언덕으로 둘러싸인 그림 같은 환경에 위치하여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조용하고 평화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각각의 요리 또한 맛과 미학에 중점을 두고 아름답게 장식되어 제공됩니다. 그 식당은 특히 인근 해안의 신선한 해산물과 지역 농장의 야채와 같은 지역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훌륭한 음식 외에도 후지야 1935는 다양한 와인 목록을 제공하며, 다양한 지역 및 국제 와인을 제공합니다. 이 식당의 직원들은 항상 손님들이 식사에 곁들일 완벽한 와인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후지야 1935에서의 최고급 프랑스 요리와 일본 시골의 독특한 평온함을 함께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방법

후지야1935에서 예약하려면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예약 데스크에 전화를 해야 합니다.

1. Fujiya1935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영어 홈페이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 메뉴에서 "레스토랑"을 선택합니다: 웹 사이트에 들어가면 메뉴에서 "식당" 옵션을 클릭합니다.

3. 선호하는 식사 환경을 선택하십시오: 후지야 1935는 점심, 애프터눈 티, 저녁을 포함한 여러 가지 다양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관심 있는 옵션을 선택합니다.

4.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식사 경험을 선택했으면 예약할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5. 정보 제공: 이름, 전화번호 및 전자 메일 주소를 포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6. 예약 확인: 정보를 제공했으면 예약 세부 정보를 검토하여 모든 것이 올바른지 확인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예약을 완료합니다.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방법 이외에도, 일본 여행 시 전화 이용익 가능하다면 후지야1935의 예약 데스크에 전화로 +81-460-82-2211로 직접 전화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후지야1935는 매우 인기 있는 식당이므로 선호하는 날짜와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미리 예약을 잘하는 것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