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일본 여행 시 유용한 어플 8가지 추천. 지도, 택시, 관광지, 안전까지 챙기며 여행하자.

by 자유곰돌 2023. 3. 28.
반응형

일본을 여행할 때 이용하면 좋은 어플 8가지를 소개합니다. 어플 사용을 통해 더 풍부한 일본 여행을 즐겨보세요.

 

1. 구글 지도(Google Map)

일본-여행-어플리케이션
여행 할 때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훨씬 더 풍부하고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길을 찾을 때 필수적인 앱입니다. 일본의 상세한 지도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교통 정보, 걷기, 운전, 대중교통등 이용 수단에 따른 경로를 제공합니다.

2. 하이퍼디아(Hyperdia)

이 앱은 신칸센(일본의 고속열차. 한국의 KTX같은 기차) 시스템을 포함한 일본의 광범위한 철도망에 대한 열차 시간표, 요금, 노선을 제공합니다. 기차를 타고 일본을 여행하려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앱입니다.

 

3. NAVITIME의 일본 여행(Japan Travel by NAVITIME)

이 앱은 명소, 레스토랑, 이벤트를 포함한 인기 있는 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관심사와 선호도에 따라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4. JNTO 일본 공식 여행 앱입니다:(JNTO Japan Official Travel App) 

이 앱은 일본 관광청에서 제공하며 관광지, 이벤트, 교통 정보를 포함하고 있는 앱입니다. 일본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으며, 일본어 이외 언어도 제공되어 여행자들이 확인하기 편리한 어플입니다.

5. 요미와(Yomiwa)

이 앱은 당신이 일본어로 된 표지판, 메뉴, 그리고 다른 텍스트를 이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일본어 사전이자 번역기입니다. 일본어 텍스트의 사진을 찍으면 즉시 번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미와 앱 이외에도 구글 번역, 파파고 등을 사용해 일본어 번역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번역 어플 중 편리한 것을 선택해 보세요.


6. Japan Taxi

이 앱은 당신이 일본에서 택시를 예약할 수 있도록 하며, 예상 요금, 실시간 택시 추적, 현금 없는 결제 옵션을 제공합니다.


7. 타비모리(Tabimori)

이 앱은 외국인 여행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실시간 안전 알림, 긴급 연락처, 현지 관습 및 에티켓 정보를 제공합니다.

 

타비모리는 일본을 여행하는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지원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일본관광청과 일본관광청이 개발한 모바일 앱입니다. 2019년에 출시되었으며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모두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방문객들이 일본에 머무는 동안 정보를 얻고 연결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앱은 일본어로 된 일반적인 문구에 대한 번역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이 근처의 현금 자동 인출기, 병원 및 기타 필수 서비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Tabimori는 영어, 중국어, 한국어, 태국어 등 여러 언어로 제공되며 사용자의 위치와 선호도에 따라 맞춤형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티켓 및 쿠폰을 스캔하는 QR 코드 판독기와 여행 일정 세부 정보를 저장하고 구성하는 기능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타비모리의 독특한 기능 중 하나는 "여행 어드바이저와의 채팅" 기능입니다. 사용자는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다국어 여행 어드바이저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질문을 하고 여행 계획, 예약, 그리고 그들의 일본 체류와 관련된 다른 주제들에 대해 개인화된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타비모리는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유용한 앱으로, 그들의 여행을 더 부드럽고 즐겁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8. 구루나비(Gurunavi)

이 앱은 일본 전역에 있는 수천 개의 레스토랑에 대한 리뷰, 평점, 메뉴를 포함하는 레스토랑 가이드입니다. 영어로 식당 예약을 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루나비는 일본의 유명한 레스토랑 가이드 앱이자 웹사이트로, 전국의 수천 개의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1996년에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리뷰, 평점, 메뉴 및 기타 유용한 정보를 특징으로 하는 일본에서 가장 포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구루나비 앱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영어, 중국어, 한국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로 제공됩니다. 어플에서는 장소, 요리, 가격대, 그리고 다른 기준으로 식당들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영어로 식당 예약을 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외국인 사용자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앱입니다.


구루나비에는 레스토랑 정보 외에도 지역 특산물, 요리 트렌드, 제철 식재료 등 일본의 음식과 식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기사와 가이드도 나와 있습니다. 앱에는 사용자의 위치와 선호도에 따라 주변 식당을 추천해 주는 기능도 포함돼 있습니다.

구루나비는  "최고의 초밥" 또는 "최고의 프랑스 요리"와 같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우수한 식당을 선정하는 "구루나비 레스토랑 어워드"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상은 업계 전문가의 의견뿐만 아니라 사용자 리뷰와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미식가라면 일본 여행을 할 때 구루나비 어플을 사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