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흔하지 않은 일본 여행지 찾고있다면? 일본 타카야마(Takayama)시 여행 추천

by 자유곰돌 2023. 3. 25.
반응형
반응형

일본은 탐험할 가치가 있는 많은 관광지와 목적지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한국과 가까워 방문하기가 편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일본으로 여행을 떠납니다. 한국에서 방문하는 여행객들의 대부분이 도쿄와 오사카, 교토, 나라, 오키나와 등을 방문합니다. 만일 당신이 일본으로 여러 번 여행을 떠난 경험이 있는 여행객이라면 새로운 일본 여행지를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일본에는 아름다운 소도시들이 많이 있습니다. 소도시들은 그들의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으며, 풍경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일본의 소도시에서 이색 여행을 떠나보세요. 혼자 여행을 떠나기에도 좋은 도시들입니다.

 

일본의 많은 도시들이 관광객들 사이에서 유명하지만,  방문객들에게 새롭고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도시들도 있습니다. 그런 도시 중 하나가 타카야마(Takayama)입니다.

일본_타카야마
일본 소도시 여행지로 추천하는 타카마야시

1. 타카야마 소개


타카야마는 일본 중부 기후현의 산악 지역에 위치한 작은 도시입니다. 그 도시는 잘 보존된 전통 건축물, 좁은 거리, 그리고 지역 공예품으로 유명합니다. 타카야마는 약 9만 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는 일본의 소도시입니다. 그림 같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2. 타카야마의 관광지


타카야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는 산마치 수지(Sanmachi Suji)라는 이름이 있는 오래된 마을입니다. 이 지역은 상가와 사케 양조장을 포함하여 잘 보존된 에도 시대의 건물들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좁은 거리를 탐험하며 에도 시대의 일본 생활이 어땠는지를 엿볼 수 있으며, 그 시대의 전통 건축물을 볼 수 있습니다.


타카야마의 또 다른 인기 명소는 히다(Hida) 지역의 전통 가옥과 건물을 전시하는 야외 박물관인 히다 민속 마을입니다. 히다 민속마을에서는 그 지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배우고 과거에 사람들의 삶이 어땠는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타카야마는 도자기, 칠기, 목공예와 같은 지역 공예품으로도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구시가지의 상점과 갤러리를 둘러볼 수 있고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수제 기념품을 살 수 있습니다.

문화적 명소 외에도, 다카야마는 주변 산과 시골을 탐험하기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타카야마시는 여러 하이킹 코스, 온천, 스키 리조트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당신이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면 타카야마시를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3. 다카야마의 특징

다카야마는 신선하고 현지에서 조달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전통 요리가 특징인 현지 요리로 유명합니다. 다카야마에서 가장 유명한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히다 쇠고기 : 히다 쇠고기는 히다 지방에서 자라는 와규 쇠고기의 한 종류입니다. 이 고기는 마블링이 높고 풍미가 풍부한 것으로 유명하며 스테이크나 "히다규 샤부샤부"라고 불리는 훠궈 요리로 제공되기도 합니다.

 

2) 호바 미소(된장) : 호바 된장은 된장, 파, 그리고 다른 양념들과 함께 목련 잎에 구워서 만들어지는 것이 특징인 지역 특산물입니다. 목련잎은 요리에 독특한 맛을 부여하고 된장이 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728x90

3) 다카야마 라멘: 다카야마 라멘은 간장을 베이스로 한 육수와 얇은 면, 얇게 썬 돼지고기, 파, 죽순 등 다양한 토핑이 특징인 국수의 일종입니다. 다카야마 특유의 라멘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4) 미타라시 당고 : 미타라시 당고는 쌀가루로 만든 달콤한 떡 꼬치의 일종으로 달콤한 간장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것은 다카야마에서 인기 있는 간식과 디저트입니다.


5) 사케 : 다카야마에는 여러 사케 양조장이 있으며, 이 지역의 사케는 고품질과 독특한 맛으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사케 양조장 투어를 하고 다양한 종류의 사케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타카야마는 전통 문화, 자연의 아름다움, 그리고 야외 활동의 독특한 조화를 제공하는 일본의 숨겨진 보석입니다. 여러분이 역사에 관심이 있든, 예술에 관심이 있든, 자연에 관심이 있든 간에, 다카야마는 모든 사람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있고,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분명히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흔하지 않은 일본 소도시 여행을 기획하고 있다면 타카야마시를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