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아름다운 일본의 섬, 오키나와 여행 가이드

by 자유곰돌 2023. 3. 23.
반응형

오키나와는 일본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섬입니다. 수정처럼 맑은 물, 백사장,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는 일본의 인기 관광지입니다. 오키나와 여행에 관심이 있는 당신에게 오키나와 여행에 관한 몇 가지 주요 사항과 여행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오키나와-츄라우미-수족관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의 고래상어

1. 오키나와에 가는 법

오키나와로 가는 방법은 당신이 어디에서 오느냐에 따라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일본의 다른 지역에서 출발한다면, 오키나와의 주요 공항인 나하 공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와 인근의 다른 섬들 사이를 운항하는 페리도 있습니다.

한국에서 출발할 경우에는, 오키나와 나하 공항으로 이동하는 직항들을 살펴보세요. 나하 공항으로 가는 몇 가지 직항 항공이 있습니다.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니 항공편 여러 편을 비교해 보며 저렴한 표를 구매해 보세요.

2. 오키나와 가 볼만한 곳, 해 볼 만한 것

1)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 : 이 수족관은 세계에서 가장 큰 수족관 중 하나입니다.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고래상어, 가오리, 바다거북을 포함한 다양한 해양 생물을 볼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해양 생태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오키나와의 랜드마크인 고래상어를 만나보세요. 츄라우미 수족관에는 귀여운 기념품도 많이 있습니다. 특별한 선물을 사 주변 사람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2) 슈리 성 : 이 역사적인 성은 한때 오키나와를 수백 년 동안 지배했던 류큐 왕국의 권력의 중심이었습니다. 복원된 성을 방문해 오키나와의 풍부한 역사를 체험하세요.

3) 해변에서 휴식 취하기 : 오키나와는 수정처럼 맑은 물과 부드러운 백사장이 있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해변으로는 나미누에 해변, 잔파 해변, 마에다 해변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지는 오키나와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4) 오키나와 요리 : 오키나와 요리는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의 영향을 받아 다양한 국가의 맛이 독특하게 혼합되어 있습니다. 인기 있는 음식으로는 오키나와 소바, 고야 참푸루, 사타 안다기 등이 있습니다.

5) 나카구스쿠 성터 : 이 고성은 14세기에 지어졌고 지금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입니다. 오키나와의 역사와 건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6) 오키나와 인근 케라마 제도로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세요: 이 작은 섬들은 오키나와 해안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고 깨끗한 해변과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섬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제공하는 회사가 몇 군데 있습니다.

3. 오키나와 여행을 위한 팁

1) 렌터카를 빌리세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키나와를 돌아다니는 것도 가능하지만, 차를 빌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훨씬 더 풍부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2) 자외선 차단제를 챙기세요: 오키나와는 매우 화창한 날씨를 가지고 있으며, 햇빛이 뜨겁습니다. 여러분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챙기세요.

3) 지역 문화를 존중하세요: 오키나와는 일본 본토와는 다른 독특한 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역의 관습과 전통을 반드시 존중하세요.

반응형

오키나와 문화는 가족과 공동체에 강한 중점을 둡니다. 오키나와 문화에는 "같은 마을 사람들"을 의미하는 "유이노진"이라고 알려진 개념이 있습니다. 이렇듯 오키나와 사람들은 이웃과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돕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오키나와 사람들은 자연과 환경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전통적인 건축물은 자연의 빛과 환기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성한 나무에 대한 숭배와 악령을 물리치기 위한 부적의 사용과 같은 자연과 관련된 다양한 민간 신앙과 관습도 오키나와의 문화입니다. 이러한 문화들을 존중해 주세요.

4) 간단한 일본어를 외우고 가세요 : 오키나와의 많은 사람들이 약간의 영어를 사용하지만, 영어를 잘하지 못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여행에 필요한 간단한 일본어를 외우고 가면 훨씬 풍부한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 회화를 검색하면 간단한 회화들이 나오니 프린트해서 여행 시 지참해 보세요.

 

 

일본 여행 시 다른 지역에는 어떤 해볼만한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2023.03.18 - [일본여행정보] - 일본 도쿄 여행자에게 추천하는 여행지 10곳

2023.04.12 - [일본여행정보] - 후쿠오카 여행 가볼만한 곳 5곳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