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후쿠오카 여행 가볼만한 곳 5곳 추천

by 자유곰돌 2023. 4. 12.
반응형

후쿠오카는 일본 규슈 섬의 북쪽 해안에 위치한 활기차고 신나는 도시입니다. 맛있는 음식, 풍부한 역사, 번화한 밤 문화로 유명한 후쿠오카는 일본을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여행지입니다. 다음은 후쿠오카를 방문하는 동안 확인할 수 있는 최고의 관광지들입니다.

후쿠오카_타워
후쿠오카의 랜드마크 후쿠오카 타워


1. 후쿠오카 성터


도시의 중심에 위치한 후쿠오카 성 유적은 도시의 풍부한 역사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 성은 17세기 초에 지어졌고 지배하는 사무라이 계층의 전략적 요새 역할을 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성의 많은 부분이 파괴되었지만, 일부 부분이 보존 및 복원되어 현재 인기 있는 관광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 오호리 공원


후쿠오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공원 중 하나인 오호리 공원은 휴식을 취하고 야외에서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그 공원은 큰 연못, 산책로, 그리고 다양한 계절 꽃과 나무들을 특징으로 합니다. 공원 내에는 벚꽃이 피는 계절에 특히 아름다운 일본 전통 정원도 있습니다.


3. 카날시티 하카타


쇼핑과 오락거리를 찾고 있다면, 카날 시티 하카타가 그 장소입니다. 이 거대한 쇼핑 단지는 영화관, 라이브 공연을 위한 극장, 그리고 게임 센터를 포함한 수백 개의 상점, 식당,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하루에 여러 번 열리는 큰 분수 쇼도 운영됩니다. 카날시티 하카타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현지 음식 및 스낵: 후쿠오카는 맛있는 음식으로 유명하고, 카날시티 하카타에는 하카타 라면, 멘타이코(명란), 카스테라(해면 케이크의 일종)와 같은 지역의 특산 음식들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2) 패션 및 액세서리: 카날 시티 하카타에는 국내외 브랜드를 포함한 많은 패션 및 액세서리 매장이 있습니다. 옷, 신발, 가방, 보석 등 다양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화장품 및 스킨케어: 카날시티 하카타에는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일본 브랜드와 국제 브랜드를 모두 찾을 수 있고, 많은 가게들이 무료 샘플과 테스터를 제공합니다.

  4) 기념품: 집으로 가져갈 기념품을 찾고 있다면 카날시티 하카타에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열쇠고리와 티셔츠와 같은 현대적인 기념품뿐만 아니라 젓가락, 차 세트, 부채와 같은 전통적인 일본 선물을 찾을 수 있습니다.

  5) 전자제품 및 가젯: 카날 시티 하카타에는 대형 요도바시 카메라 매장을 포함한 여러 전자제품 및 가젯 상점도 있습니다. 카메라, 스마트폰, 노트북 및 기타 기술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4. 후쿠오카 타워


234 미터 높이의 후쿠오카 타워는 일본에서 가장 높은 해변 타워 중 하나입니다. 타워는 도시와 주변 바다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고, 꼭대기에는 엘리베이터를 통해 접근할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밤에, 그 탑은 아름다운 광경을 만드는 다채로운 불빛으로 밝혀집니다.


5. 노코노시마 섬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려면 노코노시마 섬이 최고의 당일 여행 옵션입니다. 후쿠오카 해안에서 바로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섬은 아름다운 해변, 하이킹 코스, 그리고 꽃밭으로 유명합니다. 또한 섬에는 지역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몇몇 작은 카페와 식당들이 있습니다. 노코노시마 섬에서 할 수 있는 활동들을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1)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노코노시마 섬은 수영, 일광욕,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그 섬의 해변들은 수정처럼 맑은 물과 그림 같은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어서 긴장을 풀고 햇볕을 쬐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2) 하이킹: 노코노시마 섬에는 섬의 울창한 숲과 꽃밭을 굽이쳐 지나가는 등산로가 몇 개 있습니다. 산책로는 쉬운 것부터 중간 정도의 어려움까지 다양하며, 주변 바다와 산의 멋진 경치를 제공합니다.

  3) 꽃 보기: 노코노시마 섬은 봄과 여름에 특히 아름다운 꽃밭으로 유명합니다. 이 섬에는 장미, 수국, 해바라기 등 다양한 꽃들이 서식하고 있으며, 다채로운 꽃들을 통해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여러 지역이 있습니다.

  4) 소풍: 노코노시마 섬은 담요를 펴고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경치 좋은 장소로 소풍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간식과 다과를 살 수 있는 작은 카페와 식당들이 섬에 있습니다.

  5) 캠핑: 섬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캠핑은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섬에는 여러 개의 야영장이 있으며, 각각 독특한 풍경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후쿠오카는 전반적으로 볼 것과 할 것이 많은 멋진 도시입니다. 자신의 관심과 취향에 맞는 후쿠오카 여행을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