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도쿄 2박 3일 여행 일정 추천

by 자유곰돌 2023. 4. 9.
반응형

도쿄는 한국과 가까운 여행지로, 2박 3일 동안 알차게 둘러보는 것이 가능한 여행지입니다. 도쿄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2박 3일 여행 일정을 다음과 같이 추천합니다.

도쿄_시부야_사거리_도쿄여행
도쿄에서 가장 번화한 장소 중 하나인 시부야 교차로

1일차 여정: 츠키지 어시장, 센소지, 나카미세거리(나카미세도리), 도쿄 스카이트리 타워 야경 구경


 1) 아침: 츠키지 어시장을 방문하여 초밥 아침식사를 하고 세계 최대 어시장의 혼잡함을 경험해 보십시오. 세계 최대 규모에 걸맞는 다양한 상점과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2) 오후: 센소지, 나카미세도리 상가, 인근 도쿄 스카이트리 타워 등 아사쿠사의 역사지구를 둘러보세요.

 

나카미세 거리는 일본 도쿄의 역사적인 지역인 아사쿠사에 위치한 유명한 쇼핑 거리입니다. 거리에는 다양한 기념품, 과자, 전통 상품을 파는 전통적인 일본 스타일의 상점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이곳은 관광객들과 지역 주민들 모두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이며, 종종 하루 종일 방문객들로 붐빕니다.

나카미세 거리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사원 중 하나인 센소지의 바로 바깥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 거리는 절을 방문하는 순례자들을 위한 번화한 시장이었던 에도 시대 (1603년-1868년)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날, 그 거리는 많은 상점들과 건물들이 대대로 운영되면서 역사적인 매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나카미세 거리에서 판매되는 가장 인기 있는 품목들 중 일부는 센베이(쌀 크래커)와 만주(단팥으로 채워진 빵)와 같은 전통적인 일본 과자뿐만 아니라 부채, 유카타(캐주얼 여름 기모노), 젓가락과 같은 기념품도 포함합니다. 칠기, 서예 세트, 부채를 포함한 일본 공예품과 액세서리를 파는 가게들도 많이 있습니다.

나카미세 거리는 활기차고 다채로운 거리로, 옛 도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축제 분위기입니다. 방문객들은 거리를 거닐고, 상점들을 둘러보고, 제공되는 맛있는 간식과 간식을 시식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쿄 문화와 역사의 전통적인 면을 경험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 볼만한 여행지입니다.

 

  3) 저녁: 거대한 규모의 교차로로 유명한 시부야의 네온 불빛 거리를 경험하고 현지 이자카야(일본식 펍)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십시오. 저녁 식사 옵션으로는 라멘, 스시, 야키토리(꼬치) 등 다양한 음식을 선택해 보십시오.

 

 

2일차 여정 : 하라주쿠, 신주쿠 교엔, 가부키초, 신주쿠


  1) 아침: 도쿄 중심부에 위치한 하라주쿠 방문을 추천합니다. 트렌디한 패션과 길거리 음식으로 유명한 하라주쿠에서 멋진 패션과 애니메이션과 관련한 다양한 가게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오후: 신주쿠 교엔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정원을 거닐고, 활기찬 가부키초의 유흥가를 둘러보세요. 신주쿠 교엔 국립공원은 고요하고 아름다운 풍경으로 많은 애니메이션의 배경이 되기도 했습니다. 한적한 도심 속에 있는 공원에서 산책을 즐겨보세요.
  3) 저녁: 가라오케, 라이브 음악, 바 등의 옵션으로 신주쿠에서 하룻밤을 즐기십시오. 신주쿠는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부터 시끌벅적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바, 클럽까지 다양한 옵션을 지니고 있습니다.

 

3일차 여정 : 황궁, 이스트가든, 다이칸야마, 나카메구로, 긴자


  1) 아침: 황궁과 그 주변의 이스트 가든을 방문하여 도시의 혼잡으로부터 잠시 벗어나 보세요.
  2) 오후: 세련된 부티크, 카페,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다이칸야마와 나카메구로의 트렌디한 동네를 둘러보세요.

 

다이칸야마에서 유명한 가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비 플레이스: 세련된 인테리어와 야외 테라스, 신선한 재료가 특징인 계절 메뉴로 유명한 다이칸야마 T사이트 단지에 위치한 인기 카페 및 레스토랑입니다.
  - 다이칸야마 T-site: 블루보틀 커피, 니코 그리고 브레드웍스를 포함한 몇몇 유명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있는 곳입니다.
  - 카페 키츠네: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야외석, 커피, 차, 페이스트리 등을 제공하는 트렌디한 카페입니다.


나카메구로에서 유명한 가게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보도 스탠드: 메구로 강을 따라 위치한 핸드드립 커피와 수제 페이스트리로 유명한 인기 카페입니다.
  - 노지 커피의 로스터리: 고급 커피와 강이 보이는 넓은 좌석 공간으로 유명한 카페 겸 로스터리를 즐겨보세요.
  - 야쿠모 사료: 계절 재료를 사용한 가이세키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하는 고급 일식 레스토랑으로, 고요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정원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저녁: 도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쇼핑 및 유흥가인 긴자의 밝은 불빛을 경험하고 고급 레스토랑에서 마지막 저녁 식사를 즐기십시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