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일본 도쿄 여행 시 가볼만한 라멘 맛집 4곳 추천

by 자유곰돌 2023. 4. 6.
반응형

도쿄에는 독특한 스타일과 맛을 가진 많은 유명한 라멘 식당들이 있습니다. 여러 라멘 가게 중 대표적인 식당 4곳을 추천합니다.

일본_라멘
일본에는 맛있는 라멘 집이 많습니다. 도쿄에서 맛있는 라멘을 즐겨보세요!


1. 이치란 라멘

풍부한 돼지 뼈 육수와 맞춤형 라멘 그릇으로 유명한 이치란은 도쿄에 여러 곳이 있으며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이치란 라멘은 일본 후쿠오카에 본사를 둔 유명한 라면 전문점 체인입니다. 이 체인점은 돈코츠 라멘으로 유명한데, 돈코츠 라멘은 풍부하고 크림 같은 식감을 가지고 있으며 종종 "하카타 스타일" 라멘으로 불립니다. 이치란 라멘은 일본에 7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치란 라면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주문 시스템입니다. 고객들은 매표기에서 라면을 주문하고 계산한 다음 개인 부스나 카운터로 가서 식사를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다른 사람의 방해 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 시, 고객들은 풍부함, 매운맛, 그리고 다른 요소들을 지정함으로써 그들의 취향에 맞게 라멘의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은 돼지고기 슬라이스, 파, 계란과 같은 라멘에 추가하고 싶은 토핑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치란의 라멘은 엄선된 돼지 뼈와 후쿠오카 하카타에 있는 자연 온천의 물을 포함한 고품질의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육수를 몇 시간 동안 끓여서 최대한의 맛을 내는데, 풍부하고 크리미한 국물이 아주 훌륭합니다.

이치란의 라멘에 사용되는 면 또한 밀가루와 다른 재료들이 독특하게 혼합되어 만들어진 고품질입니다. 면은 얇고 곧으며, 크림 같은 육수를 보완하는 단단한 식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맛있는 라멘 외에도, 이치란은 독특한 식사 경험으로도 유명합니다. 이치란의 식사 부스들은 또한 고객들이 일하는 요리사들을 볼 수 있는 작은 창문을 가지고 있어서, 여행객들은 특별한 경험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2. 츠타 라멘(Tsuta Ramen)

미슐랭 별을 받은 최초의 라면 전문점인 츠타는 담백하고 풍미 좋은 간장 라면으로 유명합니다.

 

쓰타 라멘은 일본 도쿄에 위치한 미슐랭 별 모양의 라면 전문점입니다. 이 식당은 2012년 오니시 유키 셰프에 의해 설립되었고, 전통 라면에 대한 독특하고 혁신적인 견해로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츠타 라멘의 특징 중 하나는 전통적인 돼지 뼈 대신 닭고기, 해산물, 야채를 섞어 만든 육수입니다. 그 결과 나온 육수는 담백하고 풍미가 있으며, 다른 라면 육수와 차별화되는 섬세한 맛이 있습니다.

츠타는 또한 국수를 만들기 위해 통밀가루와 다양한 곡물의 특별한 혼합물을 사용합니다. 면은 얇고 섬세하며, 육수를 보완하는 약간의 견과류 맛이 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육수와 면 외에도, 츠타는 또한 라면의 전체적인 맛과 식감을 더해주는 다양한 토핑을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부드러운 차슈 돼지고기, 죽순, 파, 그리고 송로버섯 기름 한 방울 등입니다.

미슐랭 스타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츠타는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라면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츠타 라멘은 가장 신선하고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하고, 요리사들은 라멘 한 그릇을 완벽하고 꼼꼼하게 준비하도록 훈련됩니다.


3. 나키류 라멘(Nakiryu Ramen)

미슐랭 스타를 받은 또 다른 라면 전문점인 나키류는 쓰촨 후추와 다양한 향신료로 만든 매콤한 탄탄멘으로 유명합니다.

 

일본 도쿄에 위치한 미슐랭 별 라면 전문점 '나키류 라멘'. 그 식당은 2012년에 나카노 류이치 요리사에 의해 설립되었고, 전통 라면에 대한 독특한 해석으로 빠르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Nakiryu 라면의 특징 중 하나는 쓰촨 후추 옥수수와 다른 향신료를 사용하여 국물에 매콤하고 향긋한 맛을 낸다는 것입니다. 그 식당의 대표적인 요리는 간 돼지고기, 쓰촨 후추, 그리고 다른 향신료로 만든 매운 육수와 두껍고 쫄깃한 면을 아낌없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 탄탄입니다.

탄탄멘뿐만 아니라 간장을 베이스로 한 육수로 만든 더 가벼운 쇼유 라멘과 된장을 베이스로 한 육수와 부드러운 차슈 돼지고기 조각으로 만든 풍부하고 고소한 미소 라멘 등 다양한 다른 라멘 요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풍미 있고 만족스러운 라면 외에도, Nakiryu는 또한 고품질의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식당은 일본의 소규모 농장에서 돼지고기를 공급하고 근처 시장에서 야채를 공급하여 라멘의 각 그릇이 가장 신선하고 맛이 좋은 재료로 만들어지도록 합니다.

미슐랭 스타의 지위에도 불구하고, Nakiryu의 가격은 합리적인 편입니다.

 

4. 메냐 무사시(Menya Musashi)

두껍고 크림이 많은 돈코츠 라면으로 유명한 메냐 무사시는 도쿄에 여러 곳이 있으며 현지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메냐 무사시(Menya Musashi)는 일본 도쿄의 유명한 라면 전문점 체인으로 도시 전역에 여러 지점이 있습니다. 그 식당은 전설적인 사무라이 전사인 미야모토 무사시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고 풍부하고 풍미 있는 라면 육수로 유명합니다.

메냐 무사시 라면의 특징 중 하나는 육수에 니보시, 즉 말린 정어리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니보시는 육수에 사용되는 양파와 다른 야채들의 달콤함으로 균형을 맞춘 깊고 고소한 맛을 줍니다. 매운 된장 라면, 흑마늘 라면, 츠케멘 찍어먹는 면 요리 등 다양한 라면 요리도 제공합니다.

메냐 무사시의 국수는 단단하고 쫄깃한 식감을 주는 특별한 밀가루 혼합물을 사용하여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집니다. 

메냐 무사시는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식당의 대표 음식인 무사시 라면은 돼지고기, 죽순, 파, 반숙 계란이 수북이 쌓여 있으며 가격 또한 합리적입니다.

전반적으로 메냐 무사시는 도쿄에서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라멘 한 그릇을 찾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것들은 도쿄에 있는 많은 훌륭한 라멘 식당들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일본 도쿄 여행을 하며 다양한 맛의 라멘 가게를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