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유니버셜 스튜디오 오사카 꿀팁, 놀이기구 추천

by 자유곰돌 2023. 4. 5.
반응형
반응형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인기 있는 테마 파크입니다. NBC유니버설이 소유하고 운영하는 놀이공원이며, 아시아 최초로 조성된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입니다. 이 공원에서 가장 유명한 놀이기구 및 볼거리를 아래와 같이 소개합니다.


1. 놀이기구 및 볼거리

해리포터_호그와트익스프레스_유니버셜스튜디오_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위저딩 월드 오브 해리 포터, 할리우드 드림 - 더 라이드, 쥬라기 공원 - 플라잉 공룡 롤러코스터를 포함한 다양한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볼거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세서미 스트리트 4-D 무비 매직과 미니언 파크와 같은 가족 친화적인 어트랙션들도 다수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즐겨볼만한 놀이기구를 소개합니다.


  1) 해리 포터의 마법의 세계(The Wizarding World of Harry Potter): 이 테마 구역은 해리포터 팬들에게 꼭 봐야 할 장소입니다. 방문객들은 호그와트 성을 탐험하고, 해리 포터와 금지된 여행 명소를 타고, 버터 맥주 한 잔을 즐기고, 진짜 해리 포터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 해리포터 세계관 속으로 들어가 마법사로서의 삶을 즐겨보세요!

  2) 할리우드 드림 - 더 라이드(Hollywood Dream): 이 롤러코스터는 43미터 높이의 낙하와 시속 90킬로미터의 최고 속도를 포함하는 짜릿한 놀이기구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놀이기구는 또한 방문객들이 타는 동안 자신의 사운드 트랙을 선택할 수 있게 해준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3) 하늘을 나는 공룡(The Flying Dinosaur: 이것은 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강렬한 놀이기구 중 하나로, 승객들을 초고속 롤러 코스터에 태우고 쥬라기 공원의 세계를 지나갑니다. 그것은 탑승자들이 공중을 나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독특한 공중 코스터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4) 미니언 파크(Minion Park: 이 지역은 인기 있는 '니언즈' 영화를 바탕으로 하며 미니언즈와 관련된 테마 놀이기구, 3D 영화관 체험, '미니언' 테마 놀이터 등 다양한 가족 친화적인 볼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5) 스파이더맨의 놀라운 모험 - 라이드 4K3D(The Amazing Adventures of Spider-Man - The Ride 4K3D): 이 놀이기구는 방문객들이 스파이더맨과 함께 뉴욕시를 통해 모험을 하게 해주는 3D 모션 시뮬레이터 놀이기구입니다. 그것은 스파이더맨 팬들과 스릴을 찾는 사람들 모두에게 좋은 경험입니다. 스파이더맨과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6) 세서미 스트리트 4-D 무비 매직(Sesame Street 4-D Movie Magic): 이 4D 시네마 경험은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에게 매우 좋습니다. 엘모와 쿠키 몬스터와 같은 인기 있는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을 바람, 물과 같은 특수효과와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기자기한걸 좋아하는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놀이기구입니다.


  7) 워터월드: 이 실사 스턴트 쇼는 1995년 동명의 영화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인상적인 스턴트, 폭발, 그리고 특수 효과를 특징으로 합니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를 위한 훌륭한 쇼입니다.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다양한 공연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공연들을 참고해보세요.

2.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공연들

테마파크에서는 워터월드 스턴트 쇼, 유니버설 몬스터 라이브 로큰롤 쇼, 그리고 마법의 별빛 퍼레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라이브 쇼와 공연을 제공합니다. 환상의 세계로 떠날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놓치지 마세요!

3. 기타 이용시 참고하면 좋을 팁

  1) 식사 및 쇼핑: 해리포터의 마법의 세계에 있는 세 개의 빗자루와 같은 테마 레스토랑을 포함하여 공원 곳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공원의 명소와 캐릭터들과 관련된 상품들을 파는 수많은 상점들도 있습니다.

  2) 계절 이벤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할로윈 호러 나이트와 인기 애니메이션과 비디오 게임을 기반으로 한 한정된 시간의 볼거리와 쇼를 특징으로 하는 유니버설 쿨 재팬과 같은 연중 다양한 계절 행사를 제공합니다.

  3) 급행 패스: 인기 있는 관광지의 긴 줄을 피하기 위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익스프레스 패스를 추가 요금으로 제공합니다. 이것들은 방문객들이 일반적인 줄을 건너뛰고 더 짧은 대기 시간을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전반적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가족들과 스릴을 추구하는 사람들 모두에게 재미있고 흥미로운 여행지입니다. 다양한 놀이기구, 볼거리, 쇼와 함께,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오사카에 방문해 테마파크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