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홋카이도 3박 4일 여행 추천 일정

by 자유곰돌 2023. 4. 4.
반응형

홋카이도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일본의 아름다운 지역입니다. 홋카이도를 방문한다면 가 볼만한 여행지들을 아래와 같이 추천합니다.

홋카이도_여행_풍경
다양한 매력이 있는 홋카이도를 여행해보세요.

 

 

<홋카이도 가볼 만한 곳>

1. 삿포로: 홋카이도의 가장 큰 도시는 맥주와 눈 축제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박물관을 탐험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어보고, 밤 문화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특히 눈 내리는 겨울의 삿포로는 정말 아름답습니다. 엄청나게 많이 내리는 눈을 즐겨보세요. 삿포로에 거점을 두고 후라노, 비에이 같은 주변 도시를 탐험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아사히야마 동물원: 이 동물원은 펭귄 산책로와 북극곰 우리로 유명합니다. 이곳은 많은 독특한 동물들을 보기에 좋은 장소이며, 일년 내내 방문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떠났다면 이 곳에서 학습적인 경험을 함께 해보세요.

3. 후라노와 비에이: 이 그림 같은 마을들은 아름다운 언덕과 꽃밭, 특히 라벤더로 유명합니다. 여름 시기에는 언덕에 가득 핀 라벤더 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에이의 경우 눈내리는 겨울 시즌에 가면 더욱 아름다운 풍경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흰수염폭포, 닝구르테라스 등 요정이 살 것 같은 장소들을 방문해 보세요. 후라노는 일본 내부에서도 여름 휴양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청량한 라벤더 들판과 고즈넉한 동네들을 즐겨보세요. 일본 시골 정취의 정수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4. 토야 호수: 이 경치 좋은 호수는 온천과 등산로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곳은 야외 애호가들과 평화로운 환경에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5. 오타루: 이 항구 도시는 낭만적인 운하 구역, 유리 공예품, 그리고 해산물로 유명합니다. 홋카이도 방문 시 당일 여행으로 방문하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영화 러브레터의 촬영지로 유명해지기도 했던 곳입니다. 오타루에는 오르골당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오르골과 유리공예를 만나볼 수 있는 유명 장소가 많습니다.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오타루에 꼭 방문해보기를 추천합니다.

6. 시레토코 국립공원: 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은 산, 폭포, 야생동물의 멋진 전망을 가진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천국입니다. 이곳은 등산로를 탐험하고 경치를 감상하기 위해 며칠 동안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7. 노보리베쓰 온천: 이 온천 리조트 타운은 치료용 물로 유명하고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해산물, 라면 등 현지 별미도 맛볼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지옥계곡이라고 불리우는 유황 온천이 유명하며, 크고 작은 다양한 리조트가 있어 휴식하기에 굉장히 좋습니다. 

홋카이도로 3박 4일의 여행을 떠난다면 아래의 일정을 추천합니다.

<홋카이도 3박 4일 일정>

첫째 날: 삿포로

1) 삿포로에 도착 후 호텔 체크인
2) 삿포로 맥주 박물관 방문 및 현지 맥주 맛보기
3) 오도리 공원을 거닐고 삿포로 TV 타워 등 도시의 명소 둘러보기(겨울 시기라면 오도리공원에서 눈축제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4) 저녁 식사로 홋카이도 스타일의 라멘 먹기

 

둘째 날: 오타루와 후라노
유리제품과 운하로 유명한 매력적인 항구도시 오타루로의 당일 여행

 

1) 아름다운 라벤더 들판(여름철 이용 가능)과 스키/스노보드(겨울철 이용 가능)로 유명한 후라노 방문
2) 지역 온천에서 저녁에 온천욕 즐기기

 

3일째: 노보리베쓰와 토야 호수
온천과 지열지구로 유명한 노보리베쓰 마을을 둘러보기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화산 칼데라 호수, 토야 호수로 가는 멋진 드라이브와 불꽃 쇼(여름에 이용 가능)
료칸에서 하룻밤을 묵고 가이세키 디너를 즐겨보세요.


4일째: 아사히카와와 아사히야마 동물원
아사히카와로 가서 독특한 전시물과 동물 행동 연구로 유명한 아사히야마 동물원을 방문해 동물들을 구경해 보세요.
저녁에는 삿포로로 돌아가는 기차를 타고 시내에서 마지막 밤을 즐기세요.
저녁 식사로 현지 해산물과 홋카이도 유제품을 먹어보세요. 

 

위의 일정으로 여행하면 홋카이도의 다양한 매력을 빠지지 않고 탐험할 수 있습니다. 무한한 매력이 있는 홋카이도로 떠나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