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도쿄 근처 온천 4곳 추천. 하코네, 구사쓰, 아타미, 모노가타리 가는 방법부터 관련 정보까지!

by 자유곰돌 2023. 4. 3.
반응형

온천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여행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도쿄에서 갈 수 있는 온천 마을 세 곳을 소개합니다.

1. 하코네(Hakone)

하코네는 도쿄에서 기차로 90분 거리에 위치한 온천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입니다. 그 마을은 멋진 산이 보이는 야외 노천탕뿐만 아니라 공공 및 개인 온천 시설을 포함한 다양한 온천 체험을 제공합니다.

 

도쿄에서 하코네까지 이동할 때 이용할 수 있는 교통수단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1) 기차: 도쿄에서 하코네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신주쿠 역에서 오다큐 로망스 카 열차를 타고 하코네유모토 역까지 가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약 85분이 걸리고 편도 요금으로 약 2,080엔 정도가 소요됩니다. 하코네유모토 역에서 하코네 등산 철도 또는 온천까지의 교통수단으로 갈아타면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2) 버스: 다른 옵션은 신주쿠 역에서 하코네까지 버스를 타는 것입니다. 교통 상황에 따라 2-3시간 정도 소요되며 편도 요금은 약 2,000-2,500엔입니다. 이 노선을 운영하는 버스 회사는 오다큐와 게이오를 포함하여 여러 곳이 있습니다.

  3) 자동차: 렌터카가 있거나 택시를 빌릴 의향이 있다면 도쿄에서 하코네까지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로 이동할 경우, 하코네까지 약 2시간이 걸리고 경치 좋은 산길을 지나갑니다. 다만, 도중에 통행료가 발생하니 참고하여 여행 예산을 편성해야 합니다. 

  4) 개인 투어: 좀 더 체계적이고 번거롭지 않은 옵션을 선호한다면 하코네를 오가는 교통편이 포함된 개인 투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여행사가 있으며, 가격은 여행 패키지와 일행 수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교통 수단을 선택하든, 여행하기 전에 미리 계획을 세우고 일정과 요금을 확인해야 합니다.

2. 구사쓰(Kusatsu)

구사쓰는 일본 최고의 온천이 있는 것으로 유명한 군마현의 마을입니다. 이곳의 온천은 미네랄이 풍부하고 치유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방문객들은 공공 온천 시설을 즐기거나 그 지역의 많은 여관 중 하나에서 머물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구사쓰까지 이동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일반적이고 편리한 방법은 기차를 타는 것입니다. 도쿄에서 구사쓰까지 갈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도쿄역에서 JR 신칸센을 타고 가루이자와역까지 가십시오. 소요 시간은 약 70분이며, 열차 종류와 좌석에 따라 요금이 다릅니다. 티켓은 JR 매표소에서 구매하거나 온라인 예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가루이자와 역에서 시나노 철도선으로 갈아탄 후 나가노하라 구사쓰구치 역으로 가는 기차를 타십시오. 소요 시간은 약 30분이며 편도 요금은 약 1,300엔입니다.


 3) 나가노하라 구사쓰구치 역에서 구사쓰 버스로 환승하여 구사쓰 온천으로 가는 버스를 타십시오. 소요 시간은 25분 정도이며 편도 요금은 710엔 정도입니다.

또는 도쿄에서 구사쓰 온천으로 가는 직행 버스를 탈 수도 있습니다. 버스는 신주쿠역에서 출발하며 교통 상황에 따라 약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요금은 편도 3,000엔 정도이며, 버스 매표소나 인터넷 예매를 통해 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3. 아타미(Atami)

아타미는 도쿄에서 기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해안 마을입니다. 아타미는 온천과 멋진 바다의 경치로 유명합니다. 고급 리조트 스파부터 저렴한 가격의 대중목욕탕까지 다양한 온천 옵션이 있습니다.

 

아타미를 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기차: 도쿄에서 아타미로 가는 가장 쉬운 방법은 도쿄역에서 도카이도 신칸센을 타고 아타미역까지 가는 것입니다. 소요 시간은 약 45-50분이며 편도 요금은 약 3,500엔입니다. 아타미 역에서 보통 열차나 버스를 타고 아타미의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2)버스: 신주쿠 역에서 아타미까지 버스를 타는 것도 방법입니다. 교통 상황에 따라 2-3시간 정도 소요되며 편도 요금은 약 2,000-2,500엔입니다. 이 노선을 운영하는 버스 회사는 오다큐와 JR 도카이 버스를 포함하여 여러 곳이 있습니다.

728x90


  3) 자동차: 렌터카가 있거나 택시를 빌릴 의향이 있다면 도쿄에서 아타미까지 운전할 수도 있습니다. 도쿄에서부터는 약 2시간이 걸리고 경치 좋은 해안도로를 지나갑니다.

  4) 개인 투어: 좀 더 체계적이고 번거롭지 않은 옵션을 선호한다면, 아타미를 오가는 교통편이 포함된 개인 투어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러 여행사가 있으며, 가격은 여행 패키지와 일행 수에 따라 다릅니다.


4. 오에도 온천 모노가타리 

 

도쿄에서 가까운 온천을 찾는다면 오다이바에 있는 오에도 온천 모노가타리를 추천합니다. 이 온천 테마파크는 사우나, 식당, 상점뿐만 아니라 실내외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온천욕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외에도 도쿄에는 정말 다양한 온천들이 있습니다. 온천들마다의 특징이 다양하니 다양한 온천들을 찾아보고 취향에 맞는 온천 여행을 하기를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