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오사카 여행 시 가볼만 한 유명 라멘집 3곳 추천

by 자유곰돌 2023. 4. 7.
반응형

오사카에는 오사카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유명 라멘집이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이라고 추천되는 라멘집 3곳을 추천합니다.

일본_오사카_라멘_맛집
오사카에는 다양한 라멘 맛집이 있습니다. 쇼유라멘부터 매운 탄탄멘까지 다양한 라멘을 즐겨보세요.

1. 킨류 라멘

오사카에서 인기 있는 라멘 명소는 맛있고 저렴한 라멘 그릇으로 유명한 킨류 라멘입니다. 그들의 대표적인 요리는 "쇼유 라멘"인데, 간장으로 만든 육수와 곱슬곱슬한 국수가 특징입니다.

 

킨류 라멘은 일본 오사카에서 시작된 인기 있는 라면 전문점 체인입니다. 이 식당은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킨류 라멘의 육수는 닭뼈와 돼지뼈를 섞어 만든 것으로, 수 시간 동안 끓여 진하고 고소한 맛을 냅니다. 면은 완벽한 알덴테로 요리되고, 얇게 썬 돼지고기, 파, 죽순을 포함한 다양한 토핑과 함께 제공됩니다.

쇼유 라멘 외에도, 킨류 라멘은 미소 라멘, 돈코츠 라멘, 매운 라멘을 포함한 다양한 다른 라멘 요리도 제공합니다. 그 식당은 고소한 돼지고기와 야채 혼합물로 채워져 완벽하게 튀겨지는 만두로도 유명합니다.

킨류 라멘의 독특한 점 중 하나는 뚜렷한 로고입니다. 킨류 라멘의 로고는 한 마리의 용이 라면 그릇을 들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 로고는 식당의 외부뿐만 아니라 라멘을 제공하는 데 사용되는 컵과 그릇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밝고 화려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빨간색과 노란색의 악센트와 경쾌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높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킨류 라멘은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위한 저렴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라멘 한 그릇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600-800엔 정도로, 예산에 민감한 여행객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2. 무테포 라멘

색다른 라멘 체험을 원한다면 매운 라멘 전문점인 무테포 라멘을 추천합니다. 그들의 "미소 파이탄" 라멘은 닭고기와 미소로 만든 크림 같은 육수에 매운 칠리 오일을 얹은 라멘으로, 매운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 합니다.

 

무테포 라멘은 일본 오사카에 위치한 독특한 라멘 전문점입니다. 그것은 칠리 오일과 다른 양념을 특별하게 혼합하여 만든 매운 라면 요리로 유명합니다. 전통적인 라면의 풍미와 독특한 맛 덕분에, 그 식당은 미식가들과 라면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입니다.

무테포 라멘의 눈에 띄는 요리 중 하나는 "미소 파이탄" 라멘입니다. 이 요리는 닭고기와 된장으로 만든 크림 같은 육수가 특징이며, 그 위에 매운 칠리 오일을 듬뿍 얹어 제공됩니다. 

무테포 라멘의 또 다른 인기 있는 요리는 "탄탄멘" 라멘입니다. 이 요리는 돼지 뼈로 만든 매콤한 육수에 다진 돼지고기와 진한 참깨 페이스트를 얹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 요리에 사용되는 면은 두껍고 곧으며, 쫄깃한 식감이 매콤한 육수를 완벽하게 보완해 줍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일본 전통 양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아늑하고 환영받는 분위기입니다. 식당 공간은 작고 아늑하며 약 2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무테포 라멘의 한 가지 독특한 측면은 고객들이 라면의 매운 정도를 맞춤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식당은 고객들이 그들의 입맛에 맞는 완벽한 온도를 찾을 수 있도록 순한 것부터 매운 것까지 다양한 종류의 칠리 오일을 제공합니다.

무테포 라멘은 맛있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위한 저렴한 가격으로 라멘을 제공합니다. 라면 한 그릇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약 700-800엔으로, 가성비가 좋은 식당에 속합니다.

 

 

3. 하지메 라멘

마지막으로 돈코츠쇼유 라멘이 풍부하고 맛이 좋기로 소문난 하지메 라멘을 추천합니다. 돼지뼈 육수의 풍미를 살리기 위해 간장 등 양념을 특별하게 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메 라멘의 눈에 띄는 요리 중 하나는 "토리파이탄" 라멘입니다. 이 요리는 닭뼈를 몇 시간 동안 끓여서 육수에 풍미가 스며들 때까지 만드는 크림처럼 풍부한 닭 육수가 특징입니다. 이 요리에 사용되는 국수는 얇고 곱슬곱슬하며, 얇게 썬 돼지고기, 파, 죽순을 포함한 다양한 토핑과 함께 제공됩니다.

하지메 라면의 또 다른 인기 있는 요리는 "미소톤코츠" 라면입니다. 된장과 돼지뼈 육수가 어우러져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하지메 라면의 한 가지 독특한 측면은 고품질의 현지 재료를 사용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는 것입니다. 이 식당은 지역 농장과 공급업체로부터 고기와 야채를 공급받아 요리가 항상 신선하고 풍미가 풍부하도록 보장합니다.

레스토랑의 내부는 밝고 매력적인 분위기와 함께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식당 공간은 넓고 편안하며, 약 30명이 앉을 수 있습니다.

하지메 라멘 한 그릇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900-1000엔 정도로, 저렴한 식사에 속합니다.

위의 세 라멘 가게 이외에도 오사카에는 많은 맛있는 라멘 가게들이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 시, 여러 가게를 방문하여 취향에 맞는 라멘 가게를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