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일본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팁부터 놀이기구 추천까지! 도쿄 디즈니랜드에 대한 모든 것

by 자유곰돌 2023. 3. 22.
반응형

도쿄 디즈니랜드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놀라움과 흥분을 경험할 수 있는 마법의 장소입니다. 도쿄의 외곽 우라야스에 위치한 이 테마파크는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도쿄-디즈니랜드-미키마우스
도쿄 디즈니랜드 퍼레이드 모습

1. 도쿄 디즈니랜드의 역사

도쿄 디즈니랜드는 1983년 4월 15일 문을 열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미국 밖에 지어진 최초의 디즈니 공원입니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와 일본 법인 오리엔탈 랜드 컴퍼니가 파트너십을 맺고 이 테마파크를 설립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는 개장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방문객들로부터 극찬을 받으며 즉각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수년에 걸쳐, 도쿄 디즈니랜드는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볼거리와 특징을 추가했으며, 여러 번의 확장과 개조를 거쳤습니다. 2001년에, 디즈니랜드의 자매 공원인 도쿄 디즈니 씨가 오픈하며 일본 최고의 관광지들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 도쿄 디즈니랜드 놀이기구

도쿄 디즈니랜드는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부터 어린아이들에게 완벽한 놀이기구까지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몇 가지 어트랙션을 소개합니다.

1) 캐리비안의 해적

 이 고전적인 놀이기구는 방문객들을 보물을 찾는 해적 스토리 속으로 데려갑니다. 해적, 보물, 그리고 배 사이의 전투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2) 스페이스 마운틴

이 롤러코스터는 방문객들을 급격한 회전, 낙하, 급정거와 함께 우주를 통해 고속 여행으로 데려갑니다.

 

3) 잇츠 어 스몰월드(It's a small world)

방문객들은 보트를 타고 각각 다른 나라, 문화를 대표하는 인형들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 방문객에게 이 어트랙션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4) 스플래시 마운틴

이 통나무 놀이기구는 짜릿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방문객들을 통나무 배를 타고 동물들로 가득 찬 장소를 탐험하며 스릴 있는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명소들 외에도,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는 하루 종일 많은 라이브 쇼, 퍼레이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디즈니랜드의 다양한 캐릭터들과도 만나서 인사를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합니다.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 도날드 덕, 그리고 디즈니의 영화와 TV 쇼에 나오는 많은 다른 사랑받는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디즈니의 팬이라면 디즈니랜드에 방문해 특별한 경험을 남겨보세요.

 

3. 도쿄 디즈니랜드의 음식과 쇼핑

도쿄 디즈니랜드에는 많은 맛있는 음식과 음료가 있습니다. 클래식 팝콘과 솜사탕에서부터 카레 팝콘과 말차 추로스와 같은 이국적인 간식들까지,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또한 디즈니랜드 곳곳에는 티셔츠, 모자, 박제된 동물, 그리고 다른 디즈니 상품들을 포함한 기념품을 살 수 있는 많은 가게들이 있습니다. 많은 상점들은 도쿄 디즈니랜드에서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들을 판매합니다.

 

4. 도쿄 디즈니랜드 방문 팁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은 팁을 활용해 보세요.

1) 일찍 도착하세요 : 공원은 특히 주말과 휴일에 매우 붐빌 수 있습니다. 많은 인파를 피하기 위해 공원이 개장하기 전에 도착하도록 하세요.

2) FastPass를 사용하세요 : 도쿄 디즈니랜드는 관광객들이 인기 있는 어트랙션을 미리 예약할 수 있는 패스트패스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대기 시간을 피하기 위해 반드시 이 기능을 이용하세요.


3) 간식과 음료를 가져오세요 : 공원 내 음식과 음료는 비쌀 수 있으니, 간식과 물을 가지고 가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4) 편안한 신발을 신으세요 : 걷기 운동을 많이 할 테니까 편한 신발을 신으세요.

5) 날씨를 확인하세요: 일본은 예측할 수 없는 날씨를 가지고 있습니다. 가기 전에 반드시 일기 예보를 확인하고 그에 맞게 옷을 입으세요.

도쿄 디즈니랜드는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들을 즐겁게 할 수 있는 마법의 장소입니다. 다양한 볼거리, 맛있는 음식, 매력적인 분위기를 디즈니랜드에서 즐기고 오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