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도쿄 여행 가면 무엇을 사야할까? 도쿄 쇼핑 장소, 쇼핑 리스트, 기념품 추천 리스트 공유

by 자유곰돌 2023. 3. 26.
반응형

도쿄는 풍부한 문화와 역사를 가진 활기차고 번화한 도시이며, 여행을 기억하기 위해 살 수 있는 독특한 기념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수많은 쇼핑몰을 지니고 있는 도쿄는 기념품들을 쇼핑할 수 있는 장소도 굉장히 여러 곳입니다. 

 

도쿄를 방문했을 때 사면 좋을 기념품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도쿄 쇼핑리스트를 저장해 놓고 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기념품으로 남겨보세요.

일본_도쿄_쇼핑
일본 쇼핑장소 돈키호테

1. 일본 과자

일본은 다양한 과자들이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도쿄에 가면 말차 맛의 킷캣, 찹쌀떡 떡, 그리고 전통적인 일본 사탕과 같은 많은 맛있는 간식과 사탕들이 있습니다.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맛있는 일본의 과자를 선물해 보세요. 일본의 돈키호테 같은 멀티숍에 방문하면 맛있는 과자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도 다양한 과자들이 있으니 곳곳에 있는 편의점도 방문해 보세요.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한 포장들이 되어 있는 과자들도 많습니다. 주변에 캐릭터나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이 있다면 포장이 예쁜 과자들을 사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2. 문구류

일본은 종이, 붓,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와 같은 다양한 문구 제품으로 유명합니다. 일본의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예술과 공예를 사랑하는 주위 사람들에게 선물해 보세요. 아래의 장소에서 일본의 문구류를 살 수 있습니다.

 

도쿄문구 쇼핑 장소 추천

1) 이토야: 이토야는 100년 넘게 장사를 해온 긴자의 유명한 문구점입니다. 그 가게는 펜, 공책, 종이 상품, 그리고 다른 문구용품들로 가득 찬 많은 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가게의 모토는 "문구의 편안함"입니다.  이토야에서는 다양한 품질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Tokyu Hands: Tokyu Hands는 문구류와 종이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인기 있는 백화점입니다. 그 가게에는 펜, 공책,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와 같은 물건들이 있는 문구 전용 코너가 있습니다.


3) 로프트: 로프트는 가정용품, 패션 액세서리, 그리고 다른 물품들뿐만 아니라 문구류를 파는 인기 있는 체인점입니다. 그 가게는 펜, 공책, 스티커와 같은 다양한 문구용품뿐만 아니라 캐릭터를 주제로 한 문구용품과 같은 독특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4) 카키모리: 카키모리는 쿠라마에에에 위치한 수제 문구용품 전문점입니다. 그 가게는 공책, 엽서, 잉크와 같은 물건들을 판매합니다. 또한 맞춤형 공책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밖에 없는 공책을 기념품으로 구입해 보세요. 당신의 도쿄 여행 기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을 것입니다.


5) 규쿄도: 규쿄도는 1663년부터 영업해 온 일본의 전통적인 문구점입니다. 그 가게는 일본 전통 공예품뿐만 아니라 일본 종이, 서예 붓, 잉크와 같은 물건들을 팝니다.

 

3. 전통 일본 공예품

도쿄는 도자기, 칠기, 직물과 같은 일본의 전통 공예품을 파는 많은 공예품 가게들이 있는 곳입니다. 이 독특하고 아름다운 물건들은 예술 애호가들에게 훌륭한 기념품이 됩니다.

 

4. 기모노 또는 유카타 

도쿄에는 기모노나 유카타와 같은 일본 전통 의상을 파는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물건들은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기념품이 되고, 특별한 날이나 의상으로 입을 수도 있습니다. 독특한 기념품을 사고 싶은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728x90

5. 일본 차 또는 사케


일본은 차와 사케로 유명하고, 도쿄에는 고품질의 현지 생산 품종을 파는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술을 마시거나 독특한 음료를 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됩니다. 사케 이외에도 일본에서만 구할 수 있는 맥주들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사히 생맥주 캔맥주가 SNS에서 유명한 선물이 되기도 했습니다. 독특하고 다양한 맛들의 맥주와 호로요이같이 음료수 같이 맛있고 도수가 낮은 술도 여러 가지 있으니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는 술 선물을 기획해 보세요.

반응형


도쿄에는 정말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이 있습니다. 도시를 탐험하고 여러분의 여행을 기억할 수 있는 여러분만의 독특한 선물과 기념품을 발견하세요. 선물을 고르는 기억이 또 하나의 특별한 여행 경험이 될 것입니다.

 

 

일본 쇼핑 관련 다른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조해보세요.

 

 

도쿄 애니메이션 피규어 쇼핑 장소 추천. 도쿄 여행 기념품으로 구입해 보세요.

일본, 특히 도쿄에는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살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모으는 것은 인기 있는 취미이며, 수집가와 애호가들을 위한 전문 가게들도 많습니

tripbear.tistory.com

 

 

일본 돈키호테 쇼핑 리스트, 과자 추천

일본의 돈키호테(동키호테라고도 함)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인기 있는 할인점 체인입니다. 돈키호테에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념품과 여러 물품들이 있습니다. 돈키호테는

tripbear.tistory.com

 

 

긴자 쇼핑몰, 쇼핑 플레이스 추천

긴자는 일본 도쿄에서 가장 호화롭고 고급스러운 쇼핑 지역 중 하나입니다. 긴자는 고급 패션 부티크, 백화점, 고급 식당으로 유명합니다. 도쿄 긴자에서 쇼핑을 할 때 가보면 좋을 장소들을 아

tripbear.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