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정보

도쿄 애니메이션 피규어 쇼핑 장소 추천. 도쿄 여행 기념품으로 구입해 보세요.

by 자유곰돌 2023. 3. 30.
반응형

일본, 특히 도쿄에는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살 수 있는 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일본에서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모으는 것은  인기 있는 취미이며, 수집가와 애호가들을 위한 전문 가게들도 많습니다. 도쿄 여행자라면 기념품으로 피규어를 구매해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피규어 속에서 당신의 취향에 맞는 피규어를 고르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훌륭한 피규어들을 살 수 있는 도쿄 애니메이션 피규어 쇼핑 장소를 몇 곳을 소개합니다.

건담_피규어
일본 애니메이션 피규어

 

 

1. 아키하바라

아키하바라는 전자제품 가게, 애니메이션 상품, 오타쿠 문화로 유명한 도쿄의 한 지역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가게가 많기 때문에 원하는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찾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아키하바라 안에서도 만다라케, 애니메이트, 라디오 카이칸 등의 가게를 추천합니다. 아키하바라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지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며 때때로 코스프레를 한 사람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 만다라케

만다라케(Mandarake: Mandarake)는 중고품과 희귀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애니메이션 및 만화 상품을 판매하는 도쿄의 체인점입니다. 아키하바라에 있는 가게는 피규어, 동진시(자체 출판 만화), 코스프레 아이템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규모가 큰 만큼 다루고 있는 애니메이션의 종류도 다양하고, 피규어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피규어부터, 희귀하고 구하기 힘든 물건들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당신이 피규어 마니아라면 꼭 방문하길 추천합니다. 

 

만다라케의 한 가지 독특한 점은 새로운 상품 외에도 많은 중고품을 판다는 것입니다. 상태가 좋은 중고 물품을 찾아 더 낮은 가격으로 희귀하거나 절판된 상품을 찾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2) 애니메이트
애니메이트(Animate)는 애니메이션과 만화 상품을 전문으로 하는 일본의 체인점입니다. 아키하바라에 있는 애니메이트는 특히 규모가 큽니다. 애니메이트는 애니메이션 및 만화 제작자와 협업하여 만든 아이템을 포함하는 "공식" 상품을 유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만큼 피규어의 질이 좋습니다. 

 

 3) 라디오 카이칸

라디오 카이칸은 아키하바라에 있는 쇼핑 센터로 피규어를 포함한 애니메이션과 만화 상품을 판매하는 많은 다양한 상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과 만화 캐릭터를 그린 큰 벽화가 특징입니다. 라디오 카이칸에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피규어, 모델 키트, 코스프레 아이템 등)을 구경할 수 있는 상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배경으로 여행의 기억을 남기고 싶다면 라디오 카이칸에 방문해 피규어를 쇼핑하고 사진을 남겨보세요.


2. 나카노 브로드웨이

나카노 브로드웨이는 애니메이션과 만화 상품을 파는 많은 상점과 노점으로 유명한 도쿄의 나카노 지역에 있는 쇼핑몰입니다. 이곳에는 만다라케, 정글, 라신방 등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파는 가게들이 많이 있습니다.

 

3. 이케부쿠로

이케부쿠로는 애니메이션과 오타쿠 문화로 유명한 도쿄의 또 다른 동네입니다. 이곳에는 K-Books, Toranoana, Animate를 포함하여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파는 많은 가게들이 있습니다. 이 장소도 나카노 브로드웨이, 시부야, 아키하바라 못지않게 다양한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판매하고 있으니 독특한 피규어를 찾는 사람이라면 이케부쿠로 방문을 추천합니다.

 

4. 시부야

시부야는 많은 백화점, 패션 부티크, 그리고 전문 상점들이 있는 도쿄의 인기 있는 쇼핑 지역입니다. 여기에는 도큐 핸즈 가게와 빌리지 뱅가드 서점을 포함하여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전문으로 하는 몇 개의 가게가 있습니다. 시부야는 도쿄의 주요 관광지로도 유명합니다. 애니메이션 피규어를 구매하면서 커다란 교차로를 건너는 독특한 여행 경험도 함께 해보십시오. 시부야에 있는 많은 쇼핑몰 안에서 다양한 피규어를 만나는 경험 또한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애니메이션 피규어는 도쿄 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당신에게 남겨줄 것입니다. 당신의 취향에 맞는 피규어를 도쿄의 다양한 가게에서 찾아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